본문 바로가기
통신정보

티빙 가격 이용권

by 파이브미닛 2023. 9. 23.
반응형

 

 

 

 

 

 

 

티빙 가격 이용권
티빙 가격 이용권

 

 

 

저번부터 ott 컨텐츠를 써내려 왔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이제는 티빙의 차례 입니다. 사실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제외한 이 세 가지 컨텐츠는 최소한 대한민국에서는 통신사에 덕을 많이 본 컨텐츠 입니다. 왜 통신사의 덕을 많이 봤냐고요? 셋 다 원래 사람들이 이용했고 뜨고 있던 컨텐츠는 맞습니다. 하지만 통신사 직원으로 근무해본 결과 그 컨텐츠를 통신사는 고가 요금제를 판매하는 수단으로 이용했으며 고가 요금제를 판매해야지만 돈을 버는 구조이기 때문에 직원들은 판매를 했고 요금제를 쓰면서 컨텐츠를 이용하지 않던 고객들 까지 컨텐츠가 스며드는 일이 발생한 것 입니다. 물론 유튜브 프리미엄도 덕을 봤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유튜브는 틱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과 같이 개인이 컨텐츠를 만드는 작업에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이미 많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위의 셋과는 차이점이 있다고 봅니다.

 

 

 

 

 

 

 

티빙 가격 이용권티빙 가격 이용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과 유튜브 프리미엄 의 차이

 

 

티빙 가격 이용권 1

 

 

티빙 가격 이용권티빙 가격 이용권티빙 가격 이용권
티빙 가격 이용권

 

 

이제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티빙 컨텐츠의 가격, 이용권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서론에 더욱 더 관심이 있고 글을 쓰고 싶지만 여러분은 가격과 이용권에 대해 궁금해서 제 글을 클릭하셨을 것이니 여러분의 원하는 가격과 이용권에 대해서 먼저 기재를 해드리고 제가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게 맞을 것 입니다.

 

 

 

 

 

 

 

티빙 가격, 요금제 정리

티빙 컨텐츠의 가격을 말씀 드리기 위해서는 우선 요금제를 설명해야 합니다. 요금제는 총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베이직, 가격은 7,900원, 710P 화질을 제공하며 동시접속은 1명만 가능합니다. 두 번째로는 스탠다드 요금제가 있으며, 가격은 10,900원, Full HD 화질을 제공, 동시 접속 2명 까지 가능 합니다. 마지막 세 번째로는 프리미엄 요금제가 있습니다. 가격은 13,900원, 4K 화질 제공, 동시접속 4명 까지 가능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포스팅 바로가기

 

 

티빙 가격 이용권

 

 

넷플릭스 바로가기
넷플릭스 포스팅 바로가기

 

ott 컨텐츠를 리뷰한 이유

 

 

 

오늘 까지는 저는 세 가지 컨텐츠에 대해서 리뷰해 봤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티빙, 저는 ott 컨텐츠나 TV를 여태껏 너무 사랑한 사랑한 사람 이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사실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스토리가 있는 무언가를 좋아하는 데 스토리텔링 없이 유용한 정보만 주는 컨텐츠였을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사실 그 안에서도 스토리와 오락을 넣어서 성장하는 분들이 있었는 데도 불구하고 말 입니다. 어쨋든 통신관련 일을 하면서 ott 컨텐츠를 많이 접했으며 그것에 대해서 리뷰해보고 싶어서 리뷰해봤는 데 여러분들께 도움이 됬는 지 모르겠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요새 제가 가장 관심있게 보고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하지만 유튜브에 유용한 정보 보다는 제가 그것으로 인해 발전한 계기에 대해 쓴 글이니 이 글을 쓰고 있는 저에 대해서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다른 글로 넘어가셔도 좋습니다.

반응형